아우름유니버스, 온라인 공개 강좌 플랫폼 'AI Universe' 제공

  • 등록 2020-09-15 오후 3:26:49

    수정 2020-09-15 오후 3:26:49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인공지능(AI)과 미래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누구라도 창업 및 창작을 지원하고 있는 아우름유니버스가 미래세대를 위한 온라인 공개 강좌 플랫폼 ‘AI Universe’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름유니버스, 온라인 공개 강좌 플랫폼 ‘AI Universe’ 서비스 제공. (사진=아우름유니버스 제공)
‘AI Universe’ 플랫폼은 미래 기술이 가져오는 초연결성, 초지능화의 특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AI를 활용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와 해당 분야 전문 강사들이 참여하여 현재 AI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온라인 학습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AI Universe’는 PBL(Project Basse Learning), 블렌디드러닝, 플립러닝 등의 학습자 중심의 교수법을 적용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기반으로 질의응답, 토론, 퀴즈, 과제 제출 등 양 방향 학습 기능을 갖춘 지능형 맞춤학습을 청소년을 대상으로 서비스한다.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학생들에게 개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계발할 수 있고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교육 콘텐츠를 선도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교사 및 교육 분야 종사자들에게는 AI Universe의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교육 내용, 교육 방법 및 교육 체제의 변화를 모색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교육현장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및 기관에는 코로나 시대의 온택트(Online ConTact) 사회공헌 방안을 제안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까지를 대비한 중장기적 CSR 전략과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안내할 것이다.

아우름유니버스는 이미 상반기에 언택트 실시간 교육으로 기업과 교육현장에서도 충분히 능력을 검증받았다.

지금이 바로 디지털 전환에 부합하는 ICT 기술을 활용한 교육지원 CSR 활동에 집중해야 할 때임을 인지하고 교육현장에서의 사회공헌활동이야말로 미래 세대를 위한 가장 가치 있는 투자이자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