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혼자 떠나는 가을여행, 가방에 꼭 담아가야 할 핫템들

  • 등록 2018-10-02 오후 2:03:50

    수정 2018-10-02 오후 2:03:50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날씨에 나홀로 떠나는 여행, 가방에 꼭 담아가면 좋을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루나 플레이플러스
[포레오 - 루나 플레이플러스]
여행 중에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트래블 키트 패키지로 된 클렌징제품만큼이나 가볍고 손에 딱 맞는 사이즈로 된 진동클렌저 디바이스 제품인 포레오의 포레오 브랜드의 루나 플레이 플러스 (LUNA Play Plus). 100% 완벽 방수는 물론 1분에 8,000번 T-Sonic 진동으로 손으로 세안 시 깨끗하게 닦아내지 못한 각종 세균과 미세먼지들의 제거에 도움을 준다.

완벽한 피지 제거 클렌징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포레오(FOREO)의 진동클렌저 루나 플레이 플러스 (LUNA Play Plus)는 기존 먼저 출시 되었던 루나 플레이 (LUNA Play)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담았으며 더 큰 브러시 헤드, 더 부드러운 돌기 그리고 AAA 배터리 교체 시 마다 최대 400회씩 사용 가능한 영구적인 제품이다.

▶캐나다 빙하 해양성 점토 스킨케어 브랜드, 네나(NENA)
[네나(NENA)]
캐나다 빙하 해양성 점토를 기본으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네나의 스킨케어는 브리티시 콜럼비아의 북부 해안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100% 청정 캐나다 자연 성분인 빙하 해양성 점토와 해양성 미네랄 워터를 첨가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해독하며 60가지 미네랄이 피부의 pH 밸런스 균형을 유지해준다.

제품은 클렌징 크림, 미네랄 토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클레이 마스크 총 4가지 구성이며 그 중 클레이 마스크는 빙하 미네랄 워터 99% 성분으로 각질제거 및 자성 클렌징, 모공 축소, 피부 회복 및 수분 보충, pH 농도 균형유지에 좋다.

▶생그린, 주름 개선 기능성 핸드크림 윤, 수크림
[생그린, 주름 개선 기능성 핸드크림 윤, 수크림]
자연성 한방 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의 윤, 수크림은 일시적인 보습 기능뿐 아니라 손 피부 안쪽까지 건강하게 만들고 나아가서 손 피부 노화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핸드크림이다.

메마르고 거칠어진 손에 사용하는 즉시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황벽나무껍질과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 속까지 스며들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손으로 가꿔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윈드브레이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일교차가 심해 낮에는 따가운 햇빛으로 인해 덥고 밤에는 추운 환절기 가을여행에는 가벼우면서도 배낭 안에 쏙 넣어서 다닐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가 제격이다.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우터는 경량의 고신축 나일론 원단으로 활동성과 내구성이 증대되었으며 밑단과 소매의 스트라이프 밴드가 몸에 맞는 안정적인 핏을 연출한다. 또한 여성들이 착용할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슬릿지퍼를 적용하여 디자인의 포인트를 더했다.간단한 짐을꾸려 여행할 때 간소화 할 수 있는 아우터만 있다면 여행 중에도 편안함을 누림과 동시에, 스타일도 신경 쓸 수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