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전하고 즐거운 ‘홈캉스’ 물놀이 아이템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증정하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스토케) |
|
이번 이벤트는 스토케 플렉시바스가 자랑하는 핵심 기능 중 하나를 맞히는 퀴즈 형식으로 준비됐다. 네이버에서 ‘스토케 플바’를 검색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3명을 선발, 플렉스바스 라지(3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접이식 디자인에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 안 어디서나 즐거운 목욕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초보 부모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돕는 아이템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만큼 임신·출산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플렉시바스 라지는 기존보다 25% 넓어진 사이즈로 6세 유아까지 두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하면서 가정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플렉시바스를 찾는 수요가 부쩍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