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힐러' 출시

  • 등록 2022-08-11 오후 5:00:15

    수정 2022-08-11 오후 5:00:1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피알 산하 브랜드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피부 광채 효과 발현 제품 ‘부스터 힐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부스터 힐러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피부 광채 케어를 누구나 쉽게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한 기기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눈가 등 얼굴 전반과 목 등에 바른 뒤 디바이스 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 문질러 주면, 발산되는 자극이 속 피부까지 화장품을 밀어 넣어 피부 본연 광채를 끌어내는 원리다.

‘글로우 포레이션’으로 불리는 이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해 피부 표피에만 순간적인 엠보홀을 형성, 기초 화장품 유효성분을 빠르게 통과시켜 손을 사용해 화장품을 바를 때보다 피부 흡수율이 높다. 바늘 등의 다른 기구와 비교해도 엠보 자국과 통증을 남기지 않고, 별도 회복 시간이 필요 없어 즉각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부스터 힐러는 인체 공학적이고 안전한 설계를 적용했다. 디바이스 헤드를 통해 모서리 부분을 활용한 눈가와 코 옆 케어, 넓은 부분을 활용한 얼굴 전체, 목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과전압·과부하가 감지될 경우 기기가 자동으로 차단된다. 사용 시간 1분이 지날 때마다 자동으로 사용 시간 경과를 알려줘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80g 무게로 제품을 사용하는데 피로감이 덜하다.

다른 제품과 병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손상 없이 모공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통로를 확보하는 에이지알 ‘ATS 에어샷’과 함께 사용할 경우, 에어샷으로 길을 ‘뚫고’ 부스터 힐러로 제품을 ‘밀어 넣는’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정호 메디큐브 연구원은 “부스터 힐러는 에스테틱숍에서 받을 수 있는 ‘광채 클리닉’을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한 디바이스”라며 “통증이나 엠보 흉터 등 부작용이 없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