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랩,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통해 'Aero Shield' 출시

  • 등록 2019-07-26 오후 4:41:57

    수정 2019-07-26 오후 4:41:57

(사진=씨에이랩)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실내공기질 개선 전문 기업 씨에이랩(CALAB)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초미세먼지 솔루션 ‘Aero Shield’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Aero Shield’는 독자적인 시뮬레이션 툴인 IAQST를 통해 초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최적의 필터 조건을 설계함으로써, 보다 빠르게 실내 유해물질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 최고 수준의 나노섬유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필터수명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침실 등 방 하나당 연 1만원대의 비용으로 공기청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설치와 필터의 교체 또한 간편해 기존 환기장치의 필터 교체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라면 많은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제조업체들이 기획하거나 판매할 상품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소비자들이 주문에 참여하고, 일정기간 동안 목표했던 금액 및 펀딩이 달성되면 해당 상품 제조와 발송이 이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8월 초부터 구매(펀딩) 가능하며, 와디즈 플랫폼의 오픈알림 기능을 사용하면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Aero Shield를 최대 1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알람을 통해 도와준다.

8월 오픈 이후에는 SNS에 지지하기(링크공유)를 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Aero Shield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씨에이랩은 국내 대기업 공기청정 관련 가전을 연구/개발한 이승욱 대표가 설립한 회사이다. ‘누구나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하자’라는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며 이번에 출시한 ‘Aero Shield’ 가 해당 프로젝트의 첫 제품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