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지난 17일 금융감독원에 VAN사업을 위한 신용카드등부가통신업 등록을 완료했다.
우선 2월부터 현재 온라인 거래 영역을 금번에 구축한 자체 VAN시스템으로 전환해 적용할 계획이며, 오프라인 영역은 올 6월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연초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전문인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KG그룹내 페이먼트 부문과 거래 중인 프랜차이즈, 소셜커머스 등의 가맹점 전용앱 기반의 멥버쉽 및 결제 통합 서비스 연동을 준비 중이며, KG이니시스와 자회사 KG모빌리언스(046440), KG올앳의 15만 가맹점들에게 온·오프 통합 결제서비스 제공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기존 온라인 자체물량 월 2천만건과 상기 프랜차이즈 가맹점 물량 월 1천만건을 포함해 2017년 월 3천만건의 거래정보 처리와 기존 온라인 영역에서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위챗페이, 알리페이, 글로벌 SPA 등과도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내 10위권 VAN사로의 도약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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