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직영 전환…6일 부산 본점 개장

  • 등록 2020-04-06 오후 4:05:45

    수정 2020-04-06 오후 4:05:45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기존 라이선스 방식으로 운영되던 메트로시티 주얼리를 직영으로 전환한다고 6일 밝혔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매장은 이날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개장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 예정이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는 4월 20일 열린다.

메트로시티 주얼리는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고급 원재료에 경험 많은 주얼리 마스터들이 정교하게 디자인한 제품을 공급한다. 제품 제작에는 비첸차·발렌자·피렌체·밀라노·아레초 등 이탈리아 여러 도시의 세공 기술이 동원된다.

메트로시티는 직영전환에 맞춰 ‘시그니처 모티브 라인(SIGNATURE MOTIVE LINE)’을 새로 출시한다. ‘튜보라레(TUBOLARE)’, ‘코니체(CORNICE)’,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 ‘꾸오레(CUORE)’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