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매장은 이날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개장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 예정이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는 4월 20일 열린다.
메트로시티 주얼리는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고급 원재료에 경험 많은 주얼리 마스터들이 정교하게 디자인한 제품을 공급한다. 제품 제작에는 비첸차·발렌자·피렌체·밀라노·아레초 등 이탈리아 여러 도시의 세공 기술이 동원된다.
메트로시티는 직영전환에 맞춰 ‘시그니처 모티브 라인(SIGNATURE MOTIVE LINE)’을 새로 출시한다. ‘튜보라레(TUBOLARE)’, ‘코니체(CORNICE)’,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 ‘꾸오레(CUORE)’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