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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가 직접 대표이사를 맡을 예정이며, 현재 모회사에서 론칭 준비중인 ‘국민피티’가 브랜드엑스피트니스에서 전개하는 첫 번째 비즈니스가 될 계획이다.
온라인 클래스와 관련 제품 구매가 가능한 토털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국민피티는 론칭 후 다양한 IoT제품과의 연동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인 만큼 보다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엑스피트니스에서
서비스를 맡아 경쟁력 강화와 시장 확대를 맡을 예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부터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업체들과의 MOU를 통해 협업 생태계를 구축해왔다.
강 대표는 “향후에도 다양한 관련 업체들과의 협력과 투자 등을 이어갈 것”이라며 “브랜드엑스피트니스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