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건강선물]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면역,성장,영양에 도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에서 20% 할인행사
  • 등록 2021-01-25 오후 4:24:06

    수정 2021-01-25 오후 9:54:50

[이데일리 류성 기자]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 오랫만에 만나는 조카, 손주, 손녀 등을 위한 설날 선물로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을 선물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 동아제약 제공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필수 영양소를 고루 섭취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필수 영양소를 두루 갖춘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이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으로 설계됐다. 불필요한 과다섭취에 대한 걱정과 우려 없이 과도한 함량은 빼고, 부족한 영양은 더했다. 또한 어린이 맞춤 영양을 제안하면서 5가지 과일채소와 프리바이오틱스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이 보조원료로 함유됐다.

미니막스 정글은 어린이의 라이프 스타일별 건강 이슈를 반영해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어린이 입속 건강을 지키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등 모두 7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아이들의 건강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얘기다.

이 제품들은 어린이의 기호도를 반영한 구미 젤리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캐릭터 일러스트와 토이백(Toy Bag)형태여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면역과 성장, 영양 모두 챙기기를 바란다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미니막스 정글이 적합하다”고 자부했다. 한편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에서는 2월 14일까지 미니막스 정글 전 상품을 20% 할인하는 설날 선물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