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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판매 전략은 구매 과정을 좀더 단순화하고 정찰제 모델을 구축해 투명성을 높인다. 우선 볼보자동차는 온라인 판매 채널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진행한다.
새로운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계약을 위한 과정을 단순화하고, 단계별 프로세스도 획기적으로 줄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볼보의 전기차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다. 별도의 가격 협상을 할 필요가 없는 투명한 정찰제를 통해 신뢰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볼보자동차는 고객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고객 서비스 패키지도 함께 갖출 예정이다. 리테일 파트너들은 앞으로도 자동차 판매와 출고 준비, 배송 및 관리 서비스 등의 핵심 서비스를 맡는다.
렉스 케서마커스 볼보자동차 글로벌 커머셜 오퍼레이션 총괄은 “볼보자동차의 미래는 전기, 온라인, 성장이라는 세 가지 요소로 정의된다”며 “단순화와 편의성이 모든 일의 핵심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은 완벽하면서도 원활한 형태로 통합돼야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