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 누리꾼 A씨는 “인생 살면서 별일이 다 있다.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어서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시켰다. 아이들과 한참 먹다가 벌레가 나왔다”며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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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에 따르면 해당 가게에는 남자 사장과 여자 사장, 그리고 젊어 보이는 사장 3명이 있었다.
또 A씨가 “비위 상해서 다시 못 먹을 거 같다”고 항의하자 남자 사장은 “그래요? 그럼 환불해야지”라며 현금으로 1만8000원을 환불해줬다고 했다. 그러면서 “죄송하게 됐다. 그런데 이거 바퀴벌레 아니다. 그리고 날아서 들어간 거다”라고 주장했다고.
이에 A씨는 본사에 직접 항의하겠다며 벌레가 들어 있는 치킨을 돌려달라고 했지만 가게 측은 “지금은 바쁜 시간이고 환불도 받으셨으니 그냥 가라. 나가세요”라고 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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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가 작성한 게시글을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해당 사연에 누리꾼들은 “사진으로 볼 때는 벌레랑 같이 튀긴 거 같은데 위생문제를 떠나서 손님 응대 자체가 틀렸다”, “환불받았으면 됐다? 이물질이 치킨과 같이 튀겨져서 왔으면 정중한 사과가 제일 우선이다. 장사의 기본이 위생, 서비스, 고객응대아닌가?”, “그 동영상과 사연 글 그대로 본사에도 항의해라”, “사장도 사과할 만큼 한 것 같은데 손님도 만만찮은 진상 같다”, “요새 어떤 세상인데 손님한테 대충 말했겠느냐. 사과받고 환불받았으면 가면 되지 얼마나 더 사과를 해야 하나”라며 갑론을박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