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8년 5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8-05-26 오전 12:00:07

    수정 2018-05-26 오전 12:00:07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8년 5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성에 차지 않는다고 상대를 몰아세우지 마세요. 특히 바로 옆에 있는 사람과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어려운 문제도 점차 해결될 거에요. 머리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한 주를 즐겨보세요.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양자리 :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갑자기 일어날 수 있어요. 당황스러운 상황이나 곤란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고요. 무슨 일이든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에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마음도 가볍고 여유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가 보세요.

△쌍둥이자리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이것저것 너무 따지지 마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세요.

△게자리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조용히 쉬는 것도 좋을 거에요.

△사자자리 :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적당히 쉬면서 힘을 비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로 변하는 전화위복의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조만간 새로운 돌파구나 해결책을 찾게 될 거에요.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천칭자리 :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거에요.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인맥과 좋은 대인 관계가 사회생활에 큰 도움이 될 거에요.

△전갈자리 :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에요. 골치 아픈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사수자리 : 모든 일에 있어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앞서 나가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세요.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내기도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염소자리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은 끝까지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가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