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미국의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매셔블은 이같은 내용을 보도하면서 온천수가 담긴 롤러코스터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 롤러코스터 탑승객은 마치 온천을 즐기러 온 관광객처럼 몸에 수건을 두른 채 놀이공원을 활보한다. 이들은 놀이기구 속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반신욕을 즐기기도 한다.
하지만 영상을 끝까지 보면 이 테마파크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곳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런데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온 지 단 4일 만에 목표했던 조회 수 100만건을 넘었다.
이와 관련해 야스히로 시장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관심을 보일지 몰랐다.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창의적인 온천을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