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 슬로건으로 뮤직비디오 올리면, '벨로스터 쏜다"

Mason Bates의 테마송 맞춰
현대차의 새 브랜드 슬로건 동영상 제작
  • 등록 2011-03-13 오전 9:00:00

    수정 2011-03-13 오전 9:00:00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현대차는 14일부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사고, 새로운 가능성(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한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1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4월 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 및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의 테마송 'Mothership Remix'에 맞춰서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 2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 유튜브에 업로드하게 된다.

현대차는 다음달 26~28일 동안 1차 작품 선정을 진행하고,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품을 뽑는다.

최종 작품의 선정기준은 영상의 독창성,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표현력, 음악과 영상의 조화성이 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명에게는 좌우 비대칭의 신차인 '벨로스터'와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이 수여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현대차의 의지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故 정주영 회장 '일대기 한눈에 본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