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1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4월 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 및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의 테마송 'Mothership Remix'에 맞춰서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 2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 유튜브에 업로드하게 된다.
최종 작품의 선정기준은 영상의 독창성,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표현력, 음악과 영상의 조화성이 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명에게는 좌우 비대칭의 신차인 '벨로스터'와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이 수여된다.
▶ 관련기사 ◀
☞故 정주영 회장 '일대기 한눈에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