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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2일 밤 10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 ‘밀라노 스토리’ 론칭 방송에서 정장 세트와 트렌치코트가 총 1만7000세트의 판매고를 올렸다. 매출액 기준으로 20억5000만원 상당이다. 이는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각각 2시간, 4시간 론칭 방송을 했던 패션브랜드 ‘J by’와 ‘라씨엔토’의 1시간 평균 매출액인 20억원과 18억원을 뛰어넘는 수준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라씨엔토와 J by의 경우, 제품 단가가 높은 가을·겨울 시즌에 첫 방송을 진행한 점을 감안하면 밀라노 스토리 방송은 예상보다 훨씬 높은 실적”이라며 “동시간대 패션 방송이 13억~15억원이 나오면 보통 매진이 되지만 사전 협력사와 협의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한 게 주효했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와 실용성을 앞세운 ‘밀라노 스토리’를 통해 패션 PB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