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 후유증 없애고 싶다면 1일 1건기식 하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명절 최애 아이템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방법 소개
  • 등록 2020-01-27 오전 9:00:00

    수정 2020-01-27 오전 9:00:00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 (사진=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흰 쥐의 해, 2020년의 첫 명절인 설이 지나갔지만 명절 스트레스와 피곤함은 남았다. 더욱이 다른 때보다 짧은 명절 연휴 탓에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시간도 부족했고, 다가오는 출근길이 두렵다. 가족들 선물은 챙겼지만, 자신을 위한 보상으로는 막상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건강과 체력 회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은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의 공식 인정마크가 붙어있는 상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다. 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할인 정보를 이용하면 실속까지 챙길 수 있다.

농협홍삼의 설맞이 특별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품목에 관계없이 10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한다.

뉴트리는 새해 기프트박스 3종을 30% 할인 판매하며 한정판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파우치, 핸드크림 등 추가 사은품을 준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내 최종 결제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타민하우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위대한 설맞이 기획전’을 연다. 기획 상품에 한해 최대 63%까지 할인 혜택을 주고,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해준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과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비피도의 설 기획전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네이버 스토어찜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2매를 선물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설을 맞아 ‘2020 건강기원 신년선물세트’ 2종을 구성하고 이달 말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7% 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준비한 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고급 선물 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종근당건강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기획전을 갖는다. 기획전에 포함된 ‘락토핏’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네이버 스토어찜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준다.

천호엔케어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메가-3, 밀크씨슬 등‘데일리코어’ 제품 4종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율은 50% 으로, 쇼핑백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한국솔가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 등 솔가가 입점된 백화점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간 내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선물 박스와 쇼핑백,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물용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구매 시 3포를 추가 증정하고, 첫 구매자에게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을 선물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판매자를 통해 한정판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건강한 식사’,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활력증진’, ‘알로에 바디’, ‘이너뷰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승자는 누구?
  • 한라장사의 포효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