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에는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네이처 그린 색상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모델명 AS351NGFA)은 지난달 출시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의 차별화된 성능을 그대로 계승했다.
청정면적은 기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플러스 대비 100㎡(약 30평)에서 114㎡(약 35평)로 넓어졌다. 위쪽과 아래쪽에 위치한 클린부스터의 청정거리도 기존 대비 더 늘어났다.
또 이 제품은 △운전모드 변경,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사용 시간과 필터에 쌓인 먼지양을 바탕으로 압력 차이를 측정해 필터교체 시기를 더 정확하게 알려주는 필터수명센서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V트루토탈케어필터 등 다양한 편의와 위생 기능도 갖췄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통합 TV 광고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트렌드, 색상, 스타일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하나씩 더할수록 고객의 공간과 삶이 특별해진다는 내용이다. 이 광고에는 기존 제품들을 포함해 올 들어 선보인 오브제컬렉션 휘센 타워, 청소기, 얼음정수기 냉장고, 공기청정기까지 추가됐다. 광고는 유튜브 채널이나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차별화된 성능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LG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오브제컬렉션 팬덤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