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원두커피 칸타타’ 소비자 의견 듣는다

  • 등록 2013-03-12 오전 8:55:08

    수정 2013-03-12 오전 8:55:0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의 원두커피 칸타타(Cantata)는 커피 트렌드를 공유하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공해 줄 ‘트렌드 모니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원두커피를 즐기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과 주부이며, 칸타타 홈페이지(www.coffeecantata.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고 이메일(cantata@lottechilsung.co.kr)로 제출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4~7월까지 4개월간이며, 월 1회 정기 회의와 미션레포트 제출을 통해 기존 제품 평가와 소비자 트렌드 파악, 제품·매장 개선 아이디어 제공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바리스타 체험, 커피 로스팅 공장 견학, 카페칸타타 매장 방문 등도 예정돼 있다.

트렌드 모니터 요원에게는 매월 활동비 10만원과 칸타타 커피·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하고, 매월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트렌드 모니터의 목소리를 칸타타RTD 제품뿐만 아니라 칸타타 원두홀빈, 칸타타 분쇄원두, 소형 커피전문점 카페 칸타타 운영에 적용해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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