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10명 넘는 여성과 바람·성병도 걸려"

  • 등록 2021-10-05 오전 8:43:44

    수정 2021-10-05 오전 8:59:05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축구 국가대표 A씨가 10명이 넘는 여성과 바람을 피우는 등 사생활이 문란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5일 A씨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B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간의 연애에 1년 반을 제가 아는 것만 10명이 넘는 여성과 바람을 피워왔다”고 폭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쳐)
B씨에 따르면 A씨는 K리그 수원 삼성출신 현재 울산현대축구단 소속 한국국가대표로 알려졌다.

B씨는 “(A씨가) 첫 번째 걸렸을 때도 5명 이상의 여자가 있었고, 다시는 안 그러겠다고 싹싹 비는 모습에 용서하고 넘어갔다”며 “그런데 지난 2일 저녁 우연히 본 핸드폰에 7명의 여자와 문란하고 음란한 대화를 하는 걸 봤다”고 했다.

B씨는 또 A씨가 코로나 확산세 이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를 어기고 K리그 친구들, 은퇴한 유부남 선수들까지 몰려다니며 문란한 사생활을 즐겼다고 했다.

B씨는 “(A씨 포함) 8명이서 한 집에 모여 파티까지 벌였다”며 “무리에는 은퇴한 유부남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이와 함께 B씨는 A씨가 외도 상대로 보이는 여성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메시지에서 A씨는 한 여성에게 “카톡사진 이뿌네”, “비키니 입구 찍자” 등의 발언을 했으며, 또 다른 여성에겐 “언넝 자용, XX아 보고 싶다” 등의 발언도 했다. A씨는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에게도 접근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해당 메시지에는 A씨가 왁싱샵 사장과 음란한 메시지를 주고받은 내용도 담겨 있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B씨는 “A씨는 휴대폰을 절대 안 보여주는데 술에 취해 휴대폰이 풀린 지도 모르고 자더라”며 “제가 참 대단한 사람을 만났다. 이름 두 글자로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면서 하룻밤 즐기고 성병 걸려오고 왁싱숍은 밥 먹듯이 드나들며 몸 보여주는 거 좋아한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남자친구 관리 못 한 제 탓도 있다. A씨는 인스타 서로 팔로우도 꺼려하던 사람이다. 여자친구 있는 거 알까봐”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B씨는 “공인이며 K리그 국가대표로 많은 팬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신뢰를 쌓고 있는 A씨의 더러운 사생활을 이제는 저만 알고 있기 너무 억울하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한편 A씨는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4차전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