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억 중국소비폭발, 100원대 최대수혜주 터지기 전 사라!

  • 등록 2011-07-05 오후 12:50:28

    수정 2011-07-05 오후 12:50:28

월장부터 새로운 급등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특히 이 종목은 단기시세를 즐기는 투자자라면 상한가 서너방에 매도하면 된다.

하지만 대한민국 증시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호재가 즐비한 이 종목을, 겨우 상한가 몇 방 먹자고 힘들여 글을 쓰는 것이 아닌 만큼, 현금을 총동원 해서라도 이번주 내로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며,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와 거대세력까지 몰리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소액의 투자금으로도 큰 자산을 만들수 있는 초대박 재료주임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결론부터 말하면,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중국 13억 인구의 본격적인 소비가 시작되면서, 조만간 이것 수혜주의 강력한 급등시세가 예상되고 있는데, 여기서 동사는 그 핵심에 설 수 밖에 없는 최고 대장주이다.

특히 동사는 경영진 교체이후 대규모 흑자전환에 성공을 했고, 지금도 경영진들이 자사의 주식을 지속적으로 매집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제품판매에 따른 매출급증이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보니, 이제는 백화점 입점에서부터 전국에 매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러다보니 올해 분기(3개월) 영업이익이 7억에서 무려 100억원으로 1300%나 급증하면서 전년 영업이익의 절반을 이미 능가해 버렸다. 그런데 주가는 아직 액면가를 상회하는 수백원 정도에 불과하니, 이런 종목을 세력이 가만 놓아둘리 없다.

그리고 동사는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주식 수도 많지 않고,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40%를 넘고, 나머지 물량도 큰손 세력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다.

그리고 동사는 정말 중요한 주가폭발의 강력한 이유가 또 하나 있는데, 이것은 종목노출 우려로 여기서 자세하게 이야기 할 수는 없다.

아무튼 동사는 주력제품이 수조원대 시장으로 급성장하면서 대대적인 매출급증이 이루어지고 있고, 여기에 중국, 동남아, 미주까지 공격적인 진출을 시작하며 엄청난 실적호전이 진행되고 있어, 이런 부분들이 조만간 모조리 동사의 주가에 선반영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동사는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상태에서 세력 매집이 마무리 됐고, 이제 바닥을 다지면서 급등초기 패턴인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전환되고 있어, 지금 매수만 해두게 되면, 올 하반기는 이 종목 하나 때문에, 모든 원금회복은 물론이며 주식투자 한 방으로 평생먹고 살 부(富)를 축적할수 있는 유일한 승부주임을 다시한번 강조한다.

특히 오늘은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 쩜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새로운 급등주가 필요한 현시점에서는 한마디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할 만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야 할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종목은 10년에 1~2번 밖에 출몰하지 않는 종목이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빠르게 매집하기 바라며,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알앤엘바이오(003190)/하츠(066130)/국영지앤엠(006050)/인지디스플레(037330)/두산엔진(082740)/홈센타(060560)/아이마켓코리아(122900)/엠비성산(024840)/혜인(003010)/아시아나항공(02056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딱 한번 매수로 억대자산 안겨줄 황금 바이오종목
☞40배 터진 산성피앤씨 비교도 안될 바이오 종목 또 있다!
☞1000% 또 터진다! 백원대 불과한 기적의 황제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