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영 전 아나 연루 교통사망사고 현장보니..오토바이 반파

  • 등록 2021-05-11 오전 8:53:47

    수정 2021-05-11 오전 8:53:47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31) 씨가 자신이 몰던 차량과 오토바이가 충돌해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데 대해 사과했다.

11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 28분께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박 씨가 몰던 레인지로버 SUV 차량이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배달 일을 하던 오토바이 운전자 50대 A씨가 현장에서 머리를 다쳐 숨졌다.

YTN이 공개한 사고 현장을 보면 해당 오토바이는 앞면과 옆면 일부가 떨어져 나갔을 정도로 파손이 큰 상태였다. 박 씨의 차량도 보닛과 범퍼가 반 이상 찌그러진 상태였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박 씨는 황색 신호에서 직진을 했고, 오토바이는 적색 신호에서 좌회전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둘 다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

경찰은 박 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불구속 상태를 조사하고 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 씨 교통사고 현장 (사진=YTN 방송 캡처)
이날 박 씨의 소속사는 “박 씨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며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하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이다”라며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박신영을 대신해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피해자 유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박 씨는 MBC플러스에서 활동했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다.

사고 소식이 알려진 뒤 박 씨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