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걱정 20대女, '이것'으로 피임하려다 황천길 갈 뻔

  • 등록 2014-10-10 오전 8:56:35

    수정 2014-10-10 오후 1:35:40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남자친구와 교제 중 혼전임신을 걱정하던 20대 초반의 여성이 잘못된 피임방법을 썼다 죽을 고비를 넘겼다.

미국 뉴욕의 주요 일간지인 ‘뉴욕 데일리뉴스’는 ‘콜롬비아 리포트·HSB 뉴스’ 등 현지 매체를 인용해 올해 22세의 콜롬비아 여성이 감자를 피임도구로 썼다가 목숨을 잃을 뻔 했다고 보도했다.

문제의 22세 여성은 얼마 전 남자친구를 사귀게 됐고 곧 깊은 관계로 발전했다.

딸의 교제사실을 안 어머니는 혹시 있을지 모를 딸의 혼전 임신을 걱정했고 확실한 피임방법이라며 생뚱맞은 감자를 추천했다.

콜롬비아에서 예부터 전해 내려오는 비과학적인 다양한 피임법 중 암암리에 성행하고 있는 ‘감자를 여성의 성기에 넣으면 아기가 절대 생기지 않는다’는 게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틴 아메리카(남미) 국가 가운데 10대 임신율이 가장 높기로 유명한 콜롬비아지만 딸은 가정을 꾸리기 전 덜컥 아이부터 생기는 걸 원치 않았고 곧 어머니의 조언을 받아들여 ‘감자 피임법’을 감행하기에 이른다.

그러고 불과 2주 뒤 여성은 복부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고 참다못해 병원으로 긴급 후송되는 상태에 직면했다.

혼전임신을 걱정하던 20대 여성이 잘못된 피임법으로 죽을 고비를 넘겼다. 사진 해당기사 무관
급히 실려 온 여성을 진찰하던 의사는 뜻밖의 원인을 찾아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여성의 성기 안에 감자가 들어있었던 것이다. 감자에서는 이미 싹이 나 여성의 몸 안에서 뿌리가 자라고 있었다.

의사는 서둘러 감자를 제거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의사는 “여성의 몸에 후유증은 남지 않을 것”이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죽을 고비를 넘긴 여성은 HSB 뉴스와 인터뷰에서 “엄마가 임신하기 싫으면 감자를 넣으라고 했다. 나는 그런 엄마를 믿었을 뿐”이라고 뒤늦게 후회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