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자동차와 관련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린이용 웹사이트 ‘브룸랜드’(www.vroom-land.com)를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브룸랜드’를 통해 자동차 주행 등 각종 미니게임, 페이퍼토이 만들기, 신규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
현대차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 차체에 흰색 데칼을 한 ‘블루윌’은 달리면 달릴수록 환경을 깨끗하게 하는 신개념 친환경 자동차 콘셉이다. 분홍색 차 ‘핑코’는 친환경 에너지를 이용해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자동차 콘셉으로 개발됐다.
한편 현대차는 ‘브룸랜드’ 사이트 개설과 신규 캐릭터 개발을 기념하며 오는 23일 경기도 분당구 소재 한국잡월드에서 런칭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 브룸랜드의 ‘태양에너지 모으기 게임’ 등 온라인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으로 구현한 놀이 체험 부스를 마련해 어린이들이 직접 뛰고 놀며 즐기는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룸랜드와 신규 캐릭터를 통해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건전한 자동차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며 “온라인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직접 뛰놀며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자동차와 환경 관련 내용들을 재밌게 학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브룸랜드’ 외에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전국 고등학생 모형자동차 대회’ 및 ‘대학생 마케팅 캠프’ 등 성장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 관련기사 ◀
☞한국도요타 "현대차·폭스바겐 경쟁車와 비교 시승"
☞현대차 PYL, 카림 스타일과 만나다
☞코스피, 미국발 악재에 약보합 출발..외국인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