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조작선거 밝힐 강력한 증거 밝힌다"

11일 국회 토론회에서 조작선거 증거 밝히겠다 공언
자신의 이메일로 조작선거 증거영상 제보받기도
  • 등록 2020-05-09 오후 1:57:52

    수정 2020-05-09 오후 1:57:52

[이데일리 이슬기 기자] 제21대 총선서 낙선한 민경욱 미래통합당 의원이 이번 총선에 대해 ‘부정선거’였다는 주장을 연일 이어가고 있다. 또 21대 총선이 부정선거인 강력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며 곧 국회에서 폭로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이 지난달 29일 오후 인천시 연수구 연수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인천지방법원의 제21대 총선 연수을 투표함·투표지 증거 보전 작업을 참관하던 중 기표가 된 투표용지 일부를 옮기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민 의원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선출직 공무원들의 시청률과 호응도가 제일 높은 게 바로 출구조사 방송이다. 그리고 대승의 결과가 예측되면 대개 아래 첫번째 사진처럼 웃고, 박수를 치며 난리가 난다”며 “이번엔 최대 170석까지 대승을 예측한 출구조사가 발표되는 순간 그들 가운데 아무도, 단 한 사람도 웃지 않고, 박수도 건성으로 치고 있다. 선거 결과에 대해 우리가 모르는 뭘 미리 알고 있었던 거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양정철 전 민주연구원장이 이번 총선을 뒤로하고 정치를 떠나겠다고 밝힌 것에 대해서도 딴지를 걸었다. 민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이 압승을 거두는 데 가장 큰 공을 세운 사람은 볼리비아와 중국을 바쁘게 다니며 전자개표를 공부한 양정철”이라며 “그런 그가 선거 결과가 나오자마자 무섭고 두렵다며 정치를 떠나겠다고 했는데 누가 협박이라도 한 거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한편 민 의원은 이번 선거가 조작됐다는 강력한 증거를 갖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민 의원은 “이런 것들 말고 진짜 조작선거라는 빼박(빼도 박도 못하는) 물증은 없느냐고들 묻는다”며 “왜 없겠냐. 오는 11일 국회 토론회장에서 세상이 뒤집어질 증거를 폭로하겠다”고 주장했다. 조작선거 사건이 분수령을 맞을 것이라고도 자신했다.

민 의원은 오는 11일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4·15총선 의혹 진상규명과 국민주권회복 대회’에 대한 토론회를 연다. 인천범시민단체연합과 4·15부정선거진실규명연대가 주최하며, 민 의원이 주관하는 토론회다.

이밖에 민 의원은 부정선거임을 밝힐 물증을 모으고 있다고도 밝혔다. 민 의원은 “부정선거를 밝힐 결정적 증거이지만 정작 소유한 본인은 모를 수 있다”며 “개표 때 찍은 영상을 보내달라”며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적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