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캠페인은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연말까지 월 단위로 회차를 나누어 지속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이용자와 함께 만드는 지도 콘셉트로 다음 지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길이나 건물, 신장개업 및 폐점한 가게, 변경된 버스 노선, 단골집 전화번호 등 시시각각 변하는 가장 최신의 장소 정보를 다음 지도에 반영하는 것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다음은 1차 캠페인 기간인 다음달 31일까지의 기간 동안 참여한 인원 중 5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다음, 2Q 광고 성수기 기대..'단기 매수'-신한
☞다음, '프로야구 최고의 수비 장면' 온라인 투표 진행
☞'엑셀러레이터 리더스 포럼' 초대의장에 이택경 프라이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