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e행사] 학생부터 예비부부까지 ‘타깃 할인‘ 풍성...신세계·롯데·타임스퀘어 外

  • 등록 2017-08-19 오후 4:00:00

    수정 2017-08-19 오후 4:00:00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무더운 8월 더위를 날릴 유통가 행사가 풍년이다. 유통업계가 예비부부부터 학생, 면세점 고객 등 여러 ‘타깃’을 겨냥해 준비한 8월 셋째주 할인·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신세계면세점, “면세점 특화 3개 혜택 자유롭게 누려라”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모든 회원들이 적립금, 등급, 리워드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혜택 해방의 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8일, 28일 오후 8시에 응모한 선착순 8명에게 차수 별로 18만원 28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선착순 응모를 놓쳤더라도, 해당 페이지에서 8일간 매일 출석 체크 시 최대 8000원까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또 최대 50개 브랜드에 한해 모든 등급의 회원 모두가 한시적으로 최대 할인율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로칸 오일, 톰 포드 선글라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매주 월요일마다 그 주의 할인 브랜드가 변동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되돌려 주는 리워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500 이상 구매한 회원들 중 즉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300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즉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신세계사이먼, “성큼 다가오는 가을 준비 하세요!”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300여 개 브랜드의 최신 가을, 겨울(F/W) 상품을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을 상품 미리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엘레강스 가을패션 특가전’을 열고 가을 의류 및 잡화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슈즈 앤 백 특별전’을 개최해 코치가 50만원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해 준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가을 아우터 특집전’을 열어 타임, 시스템, 산드로, 올세인츠 등이 가을 트렌치 코트와 가을 자켓, 니트원피스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등교 앞둔 학생들 모두 모여라!”

타임스퀘어는 가을 신학기를 앞둔 청소년 및 대학생들을 위해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백팩&슈즈 특집전’을 비롯 ‘IT기기 할인전’, ‘2017 F/W 정장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2017 F/W 정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NGT’에서는 수트, 셔츠, 타이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5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오지아’에서는 수트, 셔츠 구성 세트를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예비 부부들 이리 오시오!”

웨딩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온라인으로 웨딩 관련 정보를 검색하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웨딩 시즌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가전, 가구, 시계, 보석 등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웨딩 마케팅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33개 전 점포의 본 매장 및 행사장에서 가전, 가구, 시계, 보석 등 혼수 및 예물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엘롯데 웨딩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