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2년 시작돼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스티비어워즈는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과 홍보 등 총 15개 부문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에 수여된다.
SK하이닉스가 수상한 4개 부분은 사보(금상), 마케팅(금상), 웹사이트(은상 2), 커뮤니케이션·PR(동상) 등이다. 올해 초부터 ‘드림팩토리-행복을 만드는 꿈의 공장’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대내외 소통에 힘쓴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상을 수상한 사보 ‘드림(Dream)’은 SK그룹 편입 이후 발행 주기를 격월에서 매월로 변경하고, 올해부터는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대폭 늘려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기여했다.
커뮤니케이션·PR 부문에서는 청년층에 야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온라인 캠페인 ‘밤을 잊은 그대에게’가 동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기업블로그와 페이스북 홈페이지는 알찬 구성과 쉬운 접근성으로 각각 웹사이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한편 SK하이닉스는 오는 9월 1일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제3회 청춘브런치’ 행사를 개최한다. SK하이닉스 미래기술연구원장인 이석희 전무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
▶ 관련기사 ◀
☞SK하이닉스, SK C&C 모듈사업 영향 제한적-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