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객만족` 경영에 나선다

서비스개선 5大전략 및 실천과제 수립
  • 등록 2010-07-22 오전 10:04:32

    수정 2010-07-23 오전 9:11:12

[이데일리 문영재 기자] 현대건설(000720)이 최근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고객감동 경영 실천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소비자만족(CS)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5대 전략과 세부 실천과제를 수립했다고 22일 밝혔다.

5대 전략은 ▲고객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 ▲CS 비전 체계 수립 ▲고객서비스 매뉴얼 구축 ▲모니터링·성과관리 체계 구축 ▲CS교육 및 캠페인 등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CS 전담인력 확보와 함께 꾸준한 모니터링, 피드백을 통해 고객서비스 문화의 조기정착에 힘쓸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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