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스킨) |
|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 캠페인 바이럴 영상이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걸크러시(Girl Crush)’ 매력을 발산하며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개그우먼 김숙이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다이어트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 김숙은 강냉이만 먹으면 살이 빠질 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 좌절하는 모습, 고기를 먹는 대신 삼겹살 영상이 플레이되는 스마트폰을 보며 위안을 삼는 모습 등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무조건 굶는 식의 잘못된 다이어트 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지난달 19일 바이럴 영상 50만뷰를 기념해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총 90명의 소비자에게 선물하기 위해 90개의 ‘TR90 쉐이크’에 자필 사인을 담는 공약을 실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