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전년比 12% 증가..디스플레이 7% 감소"(컨콜)

  • 등록 2014-05-08 오전 9:44:27

    수정 2014-05-08 오전 9:44:27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검색광고는 전년 동기 대비 12% 정도 증가했으나 디스플레이광고는 약 7~8% 정도 감소. 총 합쳐서 보면 광고부분에서 약 8~9 내외 증가. 콘텐츠 매출에서 라인의 비중은 말하긴 어려우나 해외매출 대부분은 라인매출.

..8일 네이버(035420) 1분기 실적발표 컨콜



▶ 관련기사 ◀
☞네이버 "1Q 마케팅 비용 낮은 수준..2Q 이후 늘어날 것"(컨콜)
☞[특징주]네이버, 실적 호조에도 美 기술株 여파 지속..'하락'
☞네이버, 1분기 실적 호조..시장 기대 '부합'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 스트레칭 필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