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매출 비중 게임 60%·스티커 15%·기타 25%"(컨콜)

  • 등록 2014-05-08 오전 9:47:58

    수정 2014-05-08 오전 9:47:58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라인 콘텐츠 매출 중 라인 게임이 60%, 스티커가 15%, 광고 및 기타가 25% 비중을 차지. 스티커 비중이 조금 줄고 광고 및 기타 비중이 증가. 일본과 일본외 지역 매출은 8:2. 최근 쿠키런 게임이 일본외 지역에서 선전 중.

..8일 네이버(035420) 1분기 실적발표 컨콜



▶ 관련기사 ◀
☞네이버 "검색광고 전년比 12% 증가..디스플레이 7% 감소"(컨콜)
☞네이버 "1Q 마케팅 비용 낮은 수준..2Q 이후 늘어날 것"(컨콜)
☞[특징주]네이버, 실적 호조에도 美 기술株 여파 지속..'하락'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 '아따, 고놈들 힘 좋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