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모던 프렌치(Modern French)’ 감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된 샤트렌의 신규 라인이다. 샤트렌은 올해 프레스티지 라인을 중심으로 프랑스 문화의 우아한 이미지와 기품을 부각해 브랜드의 고급화에 나선다.
샤트렌은 타깃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기반으로 아이템을 선정했다. 쟈카드 소재의 재킷, 디테일과 실루엣을 살린 원피스, 고급 소재의 블라우스 및 팬츠 등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 17종을 화이트·네이비·블랙 컬러로 출시했다.
▶ 관련기사 ◀
☞ 형지I&C, 한국증권금융 대상 50억 규모 CB
☞ 형지, 키이스트 한류스타 대거 기용..中 적극 공략
☞ 최병오 형지 회장 "개성공단 협력사 거래대금 우선 지급"
☞ 형지 올리비아하슬러, '3040 여성용' 와이드 팬츠 출시
☞ 패션그룹형지, 현대百 출신 김동성 유통총괄사장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