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대상은 중동지역의 서비스 부문 최고 권위의 상이다. 전자와 자동차, 호텔, 금융, 항공 등 14개 분야에서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중동지역 특화 서비스와 실시간 고객 응대서비스를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 수상기업 가운데 유일한 외국기업이다.
삼성전자 중동총괄은 작년 통합콜센터를 구축, 서비스 수리기사와 콜센터 고객상담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기술교육 시스템을 도입했다.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소외 지역에는 순회 방문하여 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수리해 주는 `무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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