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 추정 '행패' 동영상 본 손석희, "요즘 말로 '이게 실화냐'…"

  • 등록 2018-04-24 오전 9:17:04

    수정 2018-04-24 오전 9:17:04

(사진=JTBC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장영락 기자] 조양호 대한항공 회장 부인 이명희씨로 추정되는 인물의 ‘공사장 행패’ 동영상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23일 종편채널 JTBC 뉴스룸과 온라인매체 오마이뉴스 등은 이명희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한 공사장에서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입수해 공개했다.

JTBC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화면에서 상급자로 보이는 이 여성은 삿대질을 하며 공사장 관계자들을 심하게 다그친다. 음성은 녹음되지 않았으나 여성이 관계자들에게 언성을 높이는 모습이 뚜렷하게 확인된다. 이 여성은 주위 기물을 발로 걷어차거나 한 직원을 끌어당겨 밀치고, 다른 직원의 품안에 든 서류를 빼앗아 패대기치는 등 행패를 이어간다.

JTBC에 따르면 이 영상은 2014년 5월 촬영된 것으로, 제보자는 현장에 있다가 이 여성의 행동을 목격하고 촬영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JTBC는 이 여성이 이씨가 맞다는 것을 현직 대한한공 직원과 전직 임원 등 복수의 관계자들로부터 여러 차례 확인받았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또 영상 촬영 당시 인천 하얏트호텔 시공을 맡았던 관계자한테서 이씨가 공사 현장에 자주 와 행패를 부렸다는 증언 역시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인천 하얏트 호텔은 대한항공 계열사인 칼호텔네트워크 소속 호텔이다.

다만 대한항공 측은 영상 속 여성이 누구인지 확인하기 어렵다는 답변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룸 손석희 앵커는 영상을 소개하면서 “이게 요즘 유행어로 ‘실화냐’ 싶을 정도로 굉장히 격한 영상이 담겨있다”며 인상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경찰은 해당 영상을 확인한 뒤 사건을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배당해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JTBC 캡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