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 9월 다이소 입점

다이소와의 협업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 등록 2023-09-01 오전 9:51:21

    수정 2023-09-01 오전 9:51:2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투쿨포스쿨의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태그)는 9월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TAG)
TAG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라인업을 내세운다. 품목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되며, 다이소에서 판매된 적 없는 컨투어 스틱도 함께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품의 본질을 지키면서 가격적인 면에서 강점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인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AG의 제품은 전국 다이소 및 온라인 몰 샵다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채수빈 '물 오른 미모'
  • 칸의 여신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