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작 브랜드 티젠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마스크팩인 ‘시크릿 하이드로겔 마스크’. 국내 마스크팩 제조 1위업체인 제닉의 오랜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주름관리와 미백, 모공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 성분은 데이지, 백합, 연꽃 등 10가지 흰색 꽃으로부터 나온 추출물로 구성됐다. 이런 자연성분이 농축된 수용성 겔이 온도에 따라 피부에 서서히 스며들어 뛰어난 보습효과와 함께 집중 영양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티몬은 창립이래 우수한 품질을 갖추었지만 대기업 브랜드에 밀려 빛을 보지 못하던 수 많은 중소브랜드의 화장품들을 발굴해 판매 때마다 매진되는 스타상품으로 키워낸 바 있다. 견과류와 돈까스 등 식품 브랜드인 ‘맛의 교과서’와 ‘눈의 여왕’이라는 에스테틱 서비스를 자체 브랜드로 런칭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티젠’을 마스크팩의 대표 브랜드로 키워가는 한편,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연말에는 중국 및 동남아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하성원 COO(최고운영책임자)는 “국민 마스크팩으로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닉과 함께 티몬만의 화장품 PB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티몬은 그간 수 많은 중소기업 상품의 등용문이자 최고의 판매채널로 인기를 끌어온 만큼 국내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제닉과 함께 ‘티젠’이 국내외에서 모두 사랑 받는 마스크팩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제닉, 강세..중국 마스크팩 공장 밀려드는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