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진-곽지영, 아시아스타상-모델스타상 나란히 수상

`아시아모델상 시상식` 박성진 아시아스타상, 곽지영 모델스타상 수상 영광
  • 등록 2015-04-25 오후 4:02:40

    수정 2015-04-25 오후 4:18:02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에스팀 소속 모델 박성진과 곽지영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박성진은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해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진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우리나라 대표 모델로, 지난 해 세계 모델랭킹 27위를 기록한 뒤 각종 런웨이와 화보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들이 주목하는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아시아모델상 시상식’ 박성진 ‘아시아스타상’-곽지영 ‘모델스타상’ 수상! (사진=에스팀)
< ☞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Asia Model Festival)` 사진 더 보기 >

박성진은 “먼저 이렇게 큰상을 주셔서 감사함니다. 앞으로도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아시아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말로 수상 소감과 함께 더 큰 세계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모델스타상`을 수상한 곽지영은 최근 세계 4대 컬렉션과 서울패션위크에서 여러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 올라 런웨이를 장악하는가 하면, 다양한 잡지 화보를 통해 수려한 마스크와 우월한 비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곽지영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큰상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저를 이 자리에 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앞으로 더 멋진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2015 아시아 모델 페시트벌`의 일환으로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큰 행사다.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은 박성진-곽지영-김나래-엄유정-이지민-진정선-박슬기를 비롯해 장윤주-한혜진-이현이-안재현-김재영-박성진-조민호 등 약 100여 명의 모델이 소속돼 있는 ‘원조 모델테이너’의 산실이다. 최근에는 런웨이를 넘어서 연예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Asia Model Festival) 사진 더보기
☞ 스페이스 챌린지, 블랙이글 축하비행 사진 더보기
☞ 칠레 칼부코 화산 폭발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