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1위

  • 등록 2010-11-24 오전 10:04:25

    수정 2010-11-24 오전 11:05:59

[이데일리 김국헌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24일 서울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항공서비스 부문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199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개발해, 발표해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95년 이후 업계 서비스 부문 1위 자리를 총 14번 차지했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10월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를 각각 수상하기도 했다.
 
▲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왼쪽 3번째)이 24일 서울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왼쪽 2번째)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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