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N은 미국 4대 TV홈쇼핑사 중 하나로 QVC에 이어 미국 TV홈쇼핑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채널이다. HSN을 통해 ‘네오젠 코코넛클렌져’, ‘골드캐비어에센스’, ‘포어무스’, ‘블랙볼륨크림’, ‘히노키’ 등 국내 히트 제품을 런칭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대부분 국내 TV홈쇼핑 채널에서 방송되는 몇 안 되는 국내 화장품회사”라며 “국내 TV홈쇼핑 채널의 성공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가장 까다로운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최영욱 대표는 “해외 TV홈쇼핑 진출 시 회사 제품만을 런칭하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 국내 TV홈쇼핑에서 구축한 영상 및 컨텐츠 등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라며 “적은 마케팅 비용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