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네 아이 뺏고 내연녀와 잠적…아내 “도와주세요”

18일 JTBC ‘사건반장’ 사연
싱가포르 국적 남편, 내연녀와 잠적
넷째 낳은 아내에게 “한국 가라”
  • 등록 2024-03-19 오전 10:12:45

    수정 2024-03-19 오전 10:12:45

사진=JTBC 캡처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싱가포르 국적의 남편이 아내 사이에서 낳은 네 자녀를 데리고 내연녀와 외국으로 잠적했다는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됐다.

18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40대인 한국인 여성 A씨는 “자신을 도와달라”며 제보를 보냈다.

외국에서 대학 생활을 하던 중 싱가포르 국적의 남성과 결혼한 A씨는 지난 16년 간 싱가포르에서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았다. 그러던 중 2년 전 남편의 사업 문제로 인도네시아로 이사를 갔다.

비극이 시작된 때는 지난해 10월이었다. 넷째를 임신해 출산을 코앞에 두고 있던 A씨에 남편은 “우리는 이제 끝났고 같은 집에서 살 수 없다”며 “한국 가서 애를 낳거나, 여기서 낳고 집에서 나가라”고 통보한 것이다. 결국 A씨는 넷째 아이를 출산한 지 3주 만에 집에서 쫓겨나고 말았다.

그로부터 얼마 뒤, A씨는 남편의 진짜 속내를 알게 됐다. 알고 보니 남편에게 내연녀가 있었던 것. A씨에 따르면 이 내연녀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한 연예인으로, 이전에도 다른 가정을 뺏은 전적이 있는 사람이었다. 과거 남편은 A씨에게 내연녀를 ‘개인 비서’로 소개한 적이 있었다.

남편은 A씨를 쫓아낸 뒤 내연녀와 동거를 시작했다. 그러나 남편은 한 유튜브 방송에 나와 “외도를 한 건 아내다”라며 “아내가 사업차 만난 남성들과 바람을 피워댔다”고 거짓 주장을 이어갔다. 내연녀에 대해서는 “개인 비서일 뿐이고 나와 우리 가족을 돌봐줬을 뿐이다”이라고 해명했다.

A씨의 첫째 딸도 남편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엄마는 매일 술에 취했고, 이유 없이 물건을 부수고 우리를 때린 적도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A씨는 “모두 남편이 지어낸 거짓말이고 (남편이) 아이들에게 내연녀를 두고 ‘너희 엄마보다 100배는 더 괜찮은 사람이니 아빠는 이 여자와 엄마를 바꾸려고 한다’라고 말하는 등 가스라이팅했다고 전해 들었다”고 밝혔다.

현재 A씨의 남편은 내연녀와 함께 네 자녀를 데리고 외국으로 잠적한 상황이다. 남편과 시부모, 자녀들까지 모두 A씨의 전화를 차단해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A씨는 “원하는 건 자녀들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 딱 하나”라고 호소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