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광고 인지효과 높인 동영상 광고 상품 ‘시그널 플레이’ 출시

관심사 타기팅 강화, 업계 최초 5초 이상 노출 보장, 매체 경쟁력 상승
동영상 광고 시청자 중 앱 방문자 72.6%로 효율 입증
  • 등록 2017-07-18 오전 9:20:32

    수정 2017-07-18 오전 9:20:32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가 실제 시청비율(VTR, View Through Rate), 클릭률(CTR, Click Through Rate)을 늘려 광고 인지 효과를 높인 신규 동영상 광고 상품 ‘시그널 플레이(SIGNAL PLAY)’를 출시했다.

‘시그널 플레이’는 메조미디어의 모바일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로 ▲3,500만 이상 사용자 데이터를 통한 관심사 등의 타기팅 강화 ▲업계 최초 5초 이상 노출 보장 ▲아프리카TV·곰TV·옥수수 등 동영상 매체 경쟁력을 높인 상품이다.

기존 디지털 동영상 광고가 콘텐츠 앞에 붙는 프리롤(Pre-roll)형태가 대부분이었다.

반면 메조미디어의 ‘시그널 플레이’는 웹페이지의 전면배너, 텍스트 콘텐츠형 등 다양한 배너 광고 영역을 동영상 광고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실제 ‘시그널 플레이’의 광고를 집행한 A음료의 경우 동영상 광고 시청자 중 앱을 방문한 사람이 72.6%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동영상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업계 최초로 5초 이상 광고가 노출될 경우에만 과금하는 제도와 단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조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메조미디어 비즈이노베이션국 허태흥 국장은 “동영상 콘텐츠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생활 속 동영상 광고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게 광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했다”며 “사용자의 디지털 기기별 광고 사이즈를 최적화 해 광고주가 필요로 하는 광고 지면을 꾸준히 제공해 성공적인 캠페인 집행 및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조미디어는 최근 리뉴얼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MAN PLUS)와 자체 보유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인 ‘데이터 맥스’를 연동해 정확한 관심사 타겟팅으로 사용자에게 유의미한 광고를 노출시켜 광고 도달률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영상이나 음원 서비스 플랫폼, 온라인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뉴스 등 다양한 매체와의 제휴도 장점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