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대한항공, 6년 연속 日능률협 고객만족도 1위

  • 등록 2010-06-22 오후 12:32:47

    수정 2010-06-22 오후 8:10:51

[이데일리 김국헌 기자] 대한항공은 일본 도쿄 뉴오타니 호텔에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0 글로벌 고객만족도(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기업 인증식에서 항공 여객 운송서비스 부문 1위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대한항공(003490)은 고객만족, 글로벌 역량, 충성도 부문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이번 인증으로 지난 2005년 이후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 오른쪽은 이내규 대한항공 일본지역본부장, 왼쪽은 아키야마 모리요시 일본능률협회 컨설팅(JMAC) 회장.


 
 

▶ 관련기사 ◀
☞진에어, 9월까지 제주~中 석가장 부정기 운항
☞(특징주)호황 맞은 항공株, 연일 신고가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사상 최대 기대`-한국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