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 몬스타엑스 I.M 팝업스토어 총괄 운영

  • 등록 2024-04-12 오전 11:19:08

    수정 2024-04-12 오전 11:19:08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가 12일부터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의 팝업 스토어(IMVITATION - on the low) 기획·운영부터 굿즈 개발 및 판매를 총괄한다고 밝혔다.

아이엠의 세 번째 미니앨범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아이엠 소속사 소니뮤직코리아가 비스테이지 IPX와의 협업으로 아티스트의 팬덤 플랫폼과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을 연계했다.

아이엠 비스테이지와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이 연계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비스테이지 IPX가 기획?운영을 총괄했다. 또 비스테이지 IPX가 기획?제작한 인형 키링부터 진주 목걸이, 스트랩 파우치, 팔로산토 세트 등 팝업 스토어 ‘공식 MD’ 상품도 판매된다.

공식 MD 상품들은 모두 아이엠 비스테이지 ‘숍’을 통해 사전에 구매하고, 팝업 스토어 현장에 방문해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비스테이지의 ‘현장수령’ 기능을 통해 판매된다. 이를 통해, 팬들이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상품을 구매하고 현장에서 수령하는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한 팬덤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하세정 비스테이지 CIPO는 “비스테이지는 ‘팬덤 테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IT 인프라부터 IP 비즈니스, 커머스 등 팬덤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방면에서 팬덤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며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티스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고객사의 팬덤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