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현대차 ‘아이오닉’과 콜라보 마케팅

  • 등록 2017-02-27 오전 9:46:16

    수정 2017-02-27 오전 9:46:16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아이오닉 티셔츠 착용한 가필드 인형
KTH(대표 오세영)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차량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27일부터 한정판 가필드 인형을 제공하는 ‘2017 아이오닉 풀 라인업 런칭 프로모션’의 온오프라인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세계 최초 친환경 풀 라인업을 완성한 현대자동차와 디지털 컨텐츠 판권의 최다 보유 사업자이자 가필드 인형 등 캐릭터 사업을 진행하는 KTH의 만남을 통해 가족 및 3040 여성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KTH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키즈, 만화, 웹컨텐츠 등 다양한 장르의 디지털 컨텐츠 판권을 유통해왔으며, 최근에는 가필드, 지오메카 등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봉제, 피규어, 및 전시, 공연 사업에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컨텐츠 장르간 연계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KTH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아이오닉 티셔츠를 착용한 한정 수량의 가필드 인형을 제작, 현대자동차와 함께 파미에 스테이션(반포동 센트럴시티)과 스타필드 하남(경기도 하남시)에서 아이오닉 풀 라인업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미에 스테이션에서는 오는 3월 4일과 5일,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아이오닉 풀 라인업을 상징하는 세 가지 헬륨 풍선과 가필드 인형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아이오닉을 찾아다니며 전시장 주변을 돌아다니는 가필드 인형을 아이오닉 전시장으로 데리고 오는 고객에게 가필드 인형을 증정하는 ‘내 아이오닉 못봤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3월 11일과 12일, ‘내 아이오닉 못봤어?’ 이벤트와 함께 ‘아이오닉 연비를 맞춰라!’ 이벤트로 대형 스탑워치를 눌러 아이오닉 연비를 맞추는 고객에게 가필드 인형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앞서 2월 27일부터는 현대자동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가필드 인형 및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아이오닉의 우수한 연비 효율성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미국 유명 만화 캐릭터인 가필드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아이오닉 TV 광고를 공개한 후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KTH는 이번 아이오닉 콜라보 마케팅을 시작으로 향후 현대자동차와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