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고,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일반인과 순정부품에 대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음달 6~10일까지 작품을 제출하면 되며, 네티즌 및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7월 17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강홍기 현대모비스 이사는 "공모전 심사의 가장 중요한 기준은 순정품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 인식"이라며 "부품대리점이나 정비업체를 방문, 실제 순정부품이 유통되는 과정을 공부해 보면 금방 답이 나올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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