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망] 중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주류 브랜드 알고보니..

  • 등록 2014-05-12 오후 1:15:00

    수정 2014-05-12 오후 1:15:00

[중국경제망]중국 칭다오 맥주가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류업체로 뽑혔다.

칭다오 맥주는 최근 ‘슈퍼브랜즈(Superbrands)중국 2014’ 기자회견에서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선정돼 4년 연속 인기차트에 올랐다. 업계 전문가와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이 선정하는 슈퍼브랜즈는 1994년 런던에서 설립한 영국의 세계적 브랜드 리서치 전문 업체다.

이번 평가는 200여 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슈퍼브랜즈는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고품질 상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다’며 칭다오 맥주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칭다오 맥주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기쁨을 주는 영업전략이 칭다오 맥주 브랜드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 관련기사 ◀
☞ [중국경제망] 한국 면세점 매출 일등공신은 '중국 관광객'
☞ [중국경제망]장윈링 '한국, 중국과의 기술격차 활용 시대 끝나"
☞ [중국경제망]中노동절 연휴 카드 사용액, 지난해 한국 국방비보다 많아
☞ [사고]중국경제망 콘텐츠, 이데일리 웹페이지에 게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