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어트 제공. |
|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한 ‘헤리티지 샴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신제품은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 10년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샴푸다. 두피에 노화가 진행되면 모발이 얇아지고 쉽게 빠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해 탈모 완화 기능와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두피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치밀도, 보습 개선을 확인했으며 항산화 효과에 대한 in-vitro 평가시험을 완료했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