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럽 주요 도시서 OLED TV ‘로드쇼’

영국, 독일, 프랑스 등서 연말까지 진행
  • 등록 2015-10-20 오전 11:28:54

    수정 2015-10-20 오전 11:28:54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LG전자(066570)가 영국·독일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소개하는 로드쇼를 개최한다. 유럽 소비자에게 LG 올레드 TV의 완벽한 블랙, 우수한 색 재현력, 초슬림 디자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로드쇼는 영국을 시작으로 독일, 프랑스 등의 주요 도시에서 연말까지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LG전자는 이번 주부터 영국 카디프의 세인트 데이비스 센터에 LG OLED TV 전시공간을 마련해 로드쇼를 펼친다. 카디프를 시작으로 뉴캐슬, 맨체스터, 버밍엄 등 유동인구가 많은 7개 도시로 연말까지 확대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LG는 반 고흐, 폴 고갱, 앙리 마티스 등 세계적 예술 거장들의 작품을 미디어 아트로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갤러리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인규 LG전자 TV·모니터 사업부장(전무)은 “유럽 주요 도시에서 압도적인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올레드 TV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TV의 가치를 제대로 체험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소비자들에게 올레드 TV를 소개하는 로드쇼를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9일(현지시각) 영국 카디프(Cardiff)의 세인트 데이비스 센터(St. David’s Centre)에 마련한 LG 올레드 TV 전시공간에서 LG전자 직원이 고객들에게 LG 올레드 TV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 관련기사 ◀
☞LG전자, 여의도 LG트윈타워 '올레드' 점등광고 실시
☞LG전자, 첫 마시멜로폰 ‘넥서스5X’ 국내 출시
☞LG전자 "해외 소재 韓문화유산 감동 올레드로 느끼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