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나나'가 제안하는 바캉스 패션

  • 등록 2018-07-18 오전 10:54:21

    수정 2018-07-18 오전 10:54:21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어디로 떠날 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장소만큼 중요한 것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휴가 패션을 연출하는 것. 이에 나나 화보 속 ‘롱 원피스’와 ‘로브 가디건’을 활용한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SI(씨) / 선글라스-베니티하츠 / 액세서리-모니카비나더]
◆ 청순한 ‘롱 원피스’로 휴가지에서 여신 되기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롱 원피스’가 제격이다. 오프 숄더 디자인에 셔링 장식이 돋보이는 SI(씨) 롱 원피스는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자아낸다. 또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에 발목까지 오는 맥시 기장으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때 어깨를 노출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이들은 얇은 가디건을 걸쳐줘도 좋다.

좀 더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고 싶을 땐 작지만 엣지 있는 액세서리를 선택해 보자. 투 브릿지 모양의 블랙 선글라스는 시크한 이미지가 연출된다. 여기에고급스러운 팔찌로 포인트를 주면 우아하고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즐길 수 있다.
[SI(씨) / 가방-하이맷 아틀란티카 / 샌들-클립(CLLIB)]
◆ 자유분방한 ‘로브 가디건’, 실용성,개성 up

데일리 웨어뿐만 아니라 비치 웨어로도 입을 수 있는 ‘로브 가디건’은 여름 휴가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그린 컬러에 화이트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로브 가디건은 감각적이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로브 가디건처럼 허리에 끈이 있는 제품은 취향에 따라 랩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으니 참고 하자.

로브 가디건과 어우러지는 가방과 샌들로 룩에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어떨까. 올 여름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라탄백은 스타일링에 패셔너블함을 한껏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리본 디테일의 샌들을 착용해주면 발랄하고 경쾌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