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는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고자 기아차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Re:Design(리:디자인)’ 활동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모든 것이 새롭고 서툰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기아차는 지난 5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Re:Design(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Gear Up)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세계 각국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각종 SNS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기아차, 영업익 기대 못미칠듯…목표가 하향-HMC
☞기아차, 전시장 내 'RV 캠핑존' 운영
☞기아차 "나에게 딱 맞는 K5 찾아보세요"